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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 프로그램/MS 엑셀

엑셀 시트 안보임 해결 방법

목차

     

    엑셀에서 왼쪽 아래에 보면 기본적으로 시트가 표시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갑자기 전체 시트 탭이 안보인다면 원인은 옵션에서 시트가 안보이게 설정되어 있는 것입니다. 시트 숨기기로는 전체 시트 탭을 숨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하지만 반대로 일부 시트 탭이 안보인다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1. 일부 시트가 안보일 때

     

    1. 시트에서 우클릭합니다.

    2. [숨기기 취소]를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 표시하고 싶은 시트를 선택합니다.

    4. [확인]을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숨김처리 되어있던 Sheet3이 다시 보이게 되었습니다. 시트가 하나도 안보이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?

     


    2. 전체 시트가 안보일 때

     

    위 그림은 시트 탭이 표시되어야 할 곳에 스크롤 바만 표시되고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옵션에서 시트 탭을 표시하도록 설정해주어야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1. [파일] 탭을 클릭합니다.

    2. [옵션]을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 [고급]을 클릭합니다.

    4. [시트 탭 표시]에 체크합니다.

    5. [확인]을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하나도 보이지 않았던 시트 탭이 보이게 되었습니다.